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클라우드 아틀라스 짐스터게스는 누구인가? 그의 출연 영화 그리고 배두나의 연인 ^^

영화

by 휀스 2014. 10. 3. 01:08

본문



클라우드 아틀라스 짐스터게스는 누구인가? 짐 스터게스 출연 영화 그리고 배두나의 연인 ^^


매트릭스를 만든 사람으로 잘 알려진 워쇼스키 형제가 워쇼스키 자매가 되어 만든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그 영화도 많은 화제를 낳았지만 영화속의 주인공인 짐 스터게스와 그의 연인 배두나가 오히려 더 화제가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짐 스터게스가 어떤 사람이였는지 과거에는 전혀 관심밖의 사람이였으나 지금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물론 배두나의 연인이기 때문에 더 그렇죠.


영화 촬영 후 배두나와 영화속 또 다른 주인공인 정해주 역의 짐 스터게스가 사귄다는 뉴스가 한동안 각 포털 사이트의 메인을 장식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배두나의 해명은 친한 사이지만 연인은 아니라고 했던 기억이 나네요.


열애설이 돌았던 2013년 초반이 지나 2013년 12월에도 한 사람이 자신의 SNS에 두 사람의 사진을 올려 놓으며  또 다시 연인 관계가 아닌가 하는 의문을 만들어 내기도 있었습니다.




클라우드 아틀라스는 이제 우리나라에서는 그의 대표적인 영화가 되었습니다. 처음 영화를 볼땐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몰랐었는데 다시보니 복잡하게 엮인 사람들의 관계가 보이더군요.

이제 두 사람이 연인이라는 것은 모든 사람이 다 아는 사실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럼 짐 스터게스는 어떤 사람일까요?


원데이, 업사이드 다운, 웨이백, 가디언의 전설, 클라우드 아틀라스 등의 영화를 촬영한 배우로 1978년생의 아주 동안인 배우 이자 싱어송 라이터 입니다.

가장 최근에 낸 앨범의 제목은 Make your mind up 이라는 앨범을 내기도 했습니다. 요즘은 배우가 노래하고 가수가 연기를 하는 시대라 그리 놀랍지도 않지만 그의 재능이 뛰어나다는 것은 충분히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Jim sturgess One Day.



 이 영화는 짐 스터게스와 앤 해서웨이가 함께 출연한 영화입니다. 2012년 12월 개봉한 영화로 두 남녀의 사랑을 그린 영화입니다. (대부분의 영화들이 다 그렇긴 하죠. ^^) 우리나라에선 그리 인기를 끌지 못한 영화입니다.



또 하나의 영화는 The Way Back 이라는 영화인데 짐 스터게스와 콜린 파렐, 에드 해리스 등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한 영화로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입니다. 1940년 시베리아 강제 수용소라 불리는 캠프 105에서 탈출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6,500Km 를 탈주한 사람들의 이야기로 삶에 대한 의지를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그리고 목소리 연기로 출현한 가디언의 전설.



우리나라에서 더빙을 하는 경우 단순히 흥행을 위해 적절하지 않은 목소리를 가진 유명 연예인이 더빙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짐스터게스의 더빙은 연기력을 인정받은 사람의 목소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적절한 역할에 적절한 목소리 그리고 연기력.



아주 매력적인 생김새는 아니지만 그의 연기를 보면 매력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사람인것 같습니다.


이상 클라우드 아틀라스 짐스터게스는 누구인가? 그의 출연 영화 그리고 배두나의 연인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