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2/2)

메모장

by 휀스 2012. 10. 22. 00:25

본문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1/2)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2/2)


쓸데없이 사진만 많은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두번째 ㅎㅎ



개인적으로 비석의 가격이 얼마나 할지 모르지만 이런 비석 같은거 세울 돈으로 다른 어린이 시설에 투자를 좀 했으면 하네요.

아이들이 이거보고 큰꿈 큰사람이 되리라고 생각지 않아요. -_-



우유급식 잘하는게 자랑거리인가봐요. ^^



학교 옆쪽에 있는 조그만 공원. 아이들이 이용하긴 하나봐요. 바닥에 문구류가 떨어져 있는걸 보니..



간만에 본 크로버. 눈씻고 찾아봐도 네잎이 없어요. ㅎㅎ



어린것들이 홀랑벗고 물속에 앉아 뭐하는 짓거리여? ㅋㅋ



꽃이 시들지 않은 화단도 있네요.



아까본 세종대왕님 옆에 서 계신 이순진 장군님.



잘 아시는 세종대왕님



와우! 요즘 초등학교는 카드로 출입문 통제를 하나봐요. 물론 학생들이 사용하는건 아니겠지만..



관양초등학교 야구부인가? 아이들이 야구를 하네요.



학교 전경이예요. 작아보이죠? 하지만 뒤에 더 큰 건물이 2개나 더 있다는거. ㅎㅎ



정문 사진은 못 찍었고 이건 후문? 정문 옆에 있으니 옆문? 



간만에 어릴적 추억도 떠올리고 날 좋은날 간단 산책기 였어요.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1/2)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