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1/2)

메모장

by 휀스 2012. 10. 22. 00:14

본문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1/2)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2/2)


안양시 관양동에 위치한 관양초등학교에 잠시 산책하러 갔어요. 산책코스로 좀 웃기지만 조용한 주말시간이라 어릴적 생각도 나고 좋은 시간이였어요.


여긴 운동장을 바라보고 있는 제일 앞 건물이예요. 건물 이름은 몰라요 ^^




초등학교라 그런지 중앙현관의 노란 기둥이 인상적이네요.



옆 현관으로는 멋스럽게 담쟁이 덩쿨이 자라고 있었어요. 담쟁이 덩쿨이 자라고 있는 건물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한컷.



화단에 꽃들이 대부분 시들어 가고 국화만 조금 남아있네요.



여긴 두번째 건물과 첫번째 건물 사이의 사진이예요 멀리 세종대왕님이 보이네요.



아래는 세번째 건물. 건물 세개중 제일 큰 건물인것 같아요.



주말이라 그런지 수돗가에 물은 나오지 않아요.



울 아들이 잠시 놀았던 놀이터.

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어린이들용 놀이터인데 시설이 정말 안 좋았어요. 나무 시소 요즘 보기 힘든데...



그나마 있는 놀이기구. 노란옷은 누규?



그네도 정말 낡았죠? 페인트 칠이라도 좀 해주지.



사진이 너무 많아서 2편으로...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1/2)

관양초등학교 둘러보기 (2/2)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