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영통 포명천천 짜장면 완전 맛있는 집

생활정보

by 휀스 2014. 8. 3. 21:51

본문



[맛집] 영통 포명천천 짜장면 완전 맛있는 집


영통동에 살면서 짜장면 맛있는 중국집을 찾는다면 이제 고민 끝. 오늘 짜장면 완전 맛있는 중국집을 찾았습니다.

포명천천 영통점. 이름은 어디서 들어본 듯 한데 가보긴 처음이네요.


처음 저렴한 가격에 맛은 별 기대를 하지 않고 배만 채워야겠다는 생각에 주문 했는데 메인 요리보다 훨씬 맛있는 것 같았습니다. 물론 메인요리도 맛있었지만 3천 7백원 짜리 짜장면이 이런 맛이 나올줄....

지금까지 영통 짜장면 다 먹어봤지만 이런 맛은 처음이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도 내가 좋아하는 고추초절임(?) 같은 것도 나왔습니다.

짜장면 먹다가 단무지 먹지말고 이 고추 하나 먹으면 정말 입안이 깔끔해지고 짜장면도 더 맛있어지죠.


01234


구구 특급요리라는 것이 있어 이것도 하나 주문해서 먹어 봤는데 정말 괜찮았습니다.

9,900원 받아서 남는게 있을지 걱정이 될 정도... ^^

뭐.... 남으니 장사 하겠죠. ㅋㅋ






4인 가족이 와서 2만원 조금 넘는 돈이면(정확히 얼마 냈는지 기억이 안남... ㅎㅎ) 메인 요리 하나에 다른 음식까지 배불리 먹고 갈 수 있어 좋았습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것이 면도 탱글탱글하고 역시 중국집은 짜장면 잘하는 집으로 먹으러 와야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되었습니다.

영통에 이렇게 맛있는 중국집이 있었는데 모르고 있었다니 자신이 놀라울 따름이네요. ^^



지금까지 먹어본 기본 짜장면 중 가장 맛있는 짜장면을 먹고 감동도 먹은 영통 포명천천 짜장면 완전 맛있는 집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