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이선희의 히든싱어 시즌3 다시보기

메모장

by 휀스 2014. 8. 19. 01:00

본문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이선희의 히든싱어 시즌3 0회 다시보기


이선희라는 그 이름만으로 추억을 회상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 입니다. 1985년에 데뷔해서 80년대와 90년대를 살아온 사람들에게 많은 감동을 주었던 이선희의 히든싱어가 나온다고 해서 JTBC를 보려고 했는데 토요일 밤 티비가 없는곳에 있게 되어 본방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다시보기를 찾아 봤더니 의외로 쉽게 찾아 지더군요.


바로 네이버 tvcast 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주소는 http://tvcast.naver.com/v/193645/list/18070 인데 전체 방송을 다 볼수도 있고 부분 부분 노래를 부르는 부분만 발췌해서 놓아서 하일라이트 부분만 볼 수도있더군요.


이번 방송은 히든싱어 시즌 3의 0회이고 8월 23일 밤 11시에 1회가 방송이 된다고 합니다. 그때도 TV가 없는 곳에 있겠지만 JTBC 홈페이지에서 On Air 로 볼 수 있으니 그나마 다행이네요.



이번 히든싱어 3회에서는 여전히 사회는 전현무이고 형식은 크게 바뀔 것 같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잠시 나온 예고편을 봐도 통 속에 들어가 노래를 부르고 누가 진짜 가수인지 맞히는 형식또한 그대로 인것 같더군요.


하지만 이선희라는 가수가 나온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이슈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선희의 노래를 얼마나 잘 따라 부르는가를 보는 것이 아니라 이선희의 노래를 들을 수 있고 이선희를 볼 수 있다는 것 만으로도 히든싱어를 봐야할 것 같습니다.

그시절 이선희의 팬이였던 사람들은 이제 대부분 30대 후반을 넘어가는 나이일테니 편하게 TV앞에 앉아 그녀의 모습을 보는 사람이 많을 것 같네요.




좋아했던 모든 가수들이 변하지 않는 목소리를 들려준다면 좋겠지만 세월이 흘러 목소리도 조금씩 바뀌고 창법도 바뀌어가는데도 이선희는 아직도 그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목소리인것 같았습니다. 힘이 없어졌다는 사람도 있는데 50넘게 먹고 그정도 목소리를 낼 힘이면 더 바랄것도 없겠네요.



이번회의 내용에 의하면 이선희는 히든싱어 1회 부터 섭외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 당시 곡을 만드느라 출연을 하지 않았다고 하는데 히든싱어 2회를 지나 3회에서 이선희의 모습을 보게 되네요.



방송을 보는 내내 이선희의 옛 노래를 들을 수 있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나 항상 그대를"이라는 노래는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했던 곡인데 지금 들어도 그때 그 감동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임창정이 뽑은 베스트 4에 들어있는 "알고 싶어요"...

달 밝은 밤에 그대는....

누구를 생각 하세요. 잠이 들면 그대는 무슨 꿈 꾸시나요. 깊은 밤에 홀로 깨어 눈물 흘린적 없나요.

이렇게 너무 감성적인 멜로디에 애절한 가사를 가진 노래를 그동안 잊고 있었네요.



히든싱어에서 나오는 이런 노래를 들으며 그시절 추억도 떠 올리고 히든싱어의 주인공이 과연 어디있을지 찾아보기도 하고... 밤 늦은 시간이지만 정말 볼만한 프로그램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여하튼 이번주 히든싱어는 꼭 챙겨 봐야겠네요.

이상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가수인 이선희의 히든싱어 시즌3 다시보기에 대한 글 이였습니다.


이선희의 알고 싶어요 원곡 감상...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