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형돈의 강북 멋쟁이 듣기 / 가사 [무한도전]

웃어요

by 휀스 2013. 1. 5. 23:05

본문



정형돈의 강북 멋쟁이 듣기 / 가사 [무한도전]


무한도전 박명수의 어떤가요에서 정형돈이 강북 멋쟁이를 불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형돈이 불러서 화제가 된 것도 있지만 작곡을 박명수가 했다고 하네요. 싸이의 열풍에 무한도전 멤버들도 같이 묻어가려는 건가요? ^^


무한도전에서 하는 가요제는 항상 히트곡을 남기는데 강북멋쟁이도 히트곡이 될까 궁금하네요.


그럼 정형돈의 강북 멋쟁이를 들어 보시죠.


정형돈의 강북 멋쟁이 - 박명수의 어떤가요 -



강동은 강동의 이쁜이 있고 / 강서는 강서의 귀요미 있고
강남은 강남의 스타일 있고 / 강북은 강북의 멋쟁이 있지

막 자고 일어나도 연예인 같고 / 막 찍어도 사진은 화보집 같고
막 걸어도 화려한 모델이 되는 / 쓸데없이 고퀄리티 강북 멋쟁이

넘기고 깃 세우고 소매를 걷고 / 별 거 없이도 빛이 난다 조명 없이도
본다고 넘어가냐 (자)존심이 있지 / 귀찮다 떨어져라 니네는 (자)존심도 없냐

라라라라 라라라라
라라라 랄라라 라랄라랄라
라라라라 라라라라

강북멋쟁이  강북멋쟁이

다 다른 멋으로 사는 거지 / 다 똑같은 얼굴에 다 똑같은 스타일
자기 색깔을 가져 / 우리 강북 멋쟁이처럼

잘 생긴걸 어쩌란 말인가 (멋쟁이~)
잘 생긴걸 어쩌란 말인가
껌뻑 죽는 걸 어쩌란 말인가 (멋쟁이~)
껌뻑 죽는 걸 어쩌란 말인가
자꾸 꼬이는 걸 어쩌란 말인가 (멋쟁이~)
자꾸 꼬이는 걸 어쩌란 말인가
귀찮아 죽겠는 걸 어쩌란 말인가 (멋쟁이~)
귀찮아 죽겠는 걸 어쩌란 말인가

강북멋쟁이 강북멋쟁이 강북멋쟁이


강북 멋쟁이~~ 강북 멋쟁이~~ 자꾸 따라하게 되는것 같지 않나요?

네모 안무도 재밌는것 같구요.

어쩐지 히트 예감이 드네요. ^^


방배동 살쾡이는 박명수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