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계의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독특한 아이디어 크리스마스 트리)

웃어요

by 휀스 2012. 12. 18. 01:05

본문



세계의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독특한 아이디어 크리스마스 트리)


아이디어가 빛나는 세계의 크리스마스트리를 모아 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하면 트리죠.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띄워줄 크리스마스트리.
아래의 사진처럼 반짝이는 아이디어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요?


가장 마음에 드는 하이네켄 트리 입니다. 맥주 좋아하는 분들은 다들 마음에 들어 하실 것 같네요.



얼마전 네이버에서도 검색어 상위에 올랐던 공대생 트리네요.

올 크리스마스엔 모든 공대생이 옆구리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네요. ^^



약간의 소품으로 만들 수 있는 단순하고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네요. 약간의 철사와 스팽글 그리고 본드만 준비하면 되겠군요.



역시 레고. 레고로는 못 만드는게 없어요. 이렇게 다양한 모습을 만들 수 있는 이유는 레고에서 특수 목적의 레고 조각을 제작 하기 때문이죠. 일반적인 레고 조각으로 이런거 만든는건 상상도 할 수 없어요. ㅎㅎ



마트에 장식된 리투아니안 크리스마스트리 라고 하네요 왜 그렇게 부르는지는 모르겠어요.

누가 아시면 댓글로 저에게도 좀 알려주세요 ^^



와우! 멋지지 않나요? 술 주정뱅이들 파티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트리. ^^



마트에서 트리 장식품만 사서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아이디어 크리스마스 트리네요.

이렇게 만들 생각을 다 하다니 정말 놀랍네요.




집 밖 나무에 만든 크리스마스 트리죠.

얼핏 보면 좀 거시기 하네요... ^^



고시원이나 좁은 원룸에 어울릴만한 아이디어 크리스마스 트리네요. 집에 있는 트리가 낡아 못쓰게 되면 LED 만 남겨서 저렇게 만들어 봐야겠어요.



서점용 크리스마스 트리로 딱이겠네요.



테슬라 크리스마스트리. 보기엔 멋지지만 옆에 가고싶진 않겠어요. ㄷㄷ




멋진 크리스마스트리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