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ozetked 에서 만든 갤럭시 S4 동영상

Phone

by 휀스 2012. 12. 28. 14:48

본문



Rozetked 에서 만든 갤럭시 S4 동영상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있는 갤럭시 S4 동영상입니다.



Rozetked 가 발표한 이 동영상에 보여지는 갤럭시S4 는 보다 많이 얇아 보이네요. 


갤럭시 S4 의 자세한 구동은 보여주고 있지 않지만 처음 부팅화면의 Galaxy S4 라는 문구는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양에 대한 설명도 있는데요.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2.0GHz 쿼드코어

1080p Grand AMOLED

13K Camera

Android Keylime Pie


Projection Keyboard Dock


당연하겠지만 위 처럼 현존하는 어느 폰보다 훌륭한 사양이라고 합니다.


특히 다른 제품에서 여러번 보였던 프로젝션 키보드도 눈에 띄는 기능이네요.


Galaxy 4S 의 스펙이 다른 곳에서도 많이 예상되곤 하였는데요. 이렇게 동영상으로 보게 되니 얼마나 괜찮은 제품이 나올지 더욱 궁금해 지네요.


게다가 이태민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남긴것으로 국내 갤럭시 S4 의 개발자가 아니냐는 의혹도 낳고 있습니다.

정말 개발자가 정보를 누출해서 정확한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



이상 착한 가격의 넥서스4 의 출시만을 기다리는 모꿈이 전해드린 갤럭시 S4 소식이였습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