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 그랜드 스펙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 갤럭시 그랜드 사양

Phone

by 휀스 2012. 12. 19. 23:27

본문



갤럭시 그랜드 스펙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 갤럭시 그랜드 사양


삼성이 2013년 초 갤럭시 그랜드라는 이름의 최신 스마트폰을 출시 한다고 합니다.



사양은 아래와 같이 안드로이드 젤리빈 OS 를 사용하는 5인치 스마트폰이라고 하네요.

5인치에 1.2Ghz Dual 이라면 갤럭시 S3 보다 떨어지는 사양인데요. 저렴하면서 대화면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타겟으로 하는 제품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1GB 의 램은 시대에 뒤떨어지는 것 같네요. 요즘은 제조사/통신사에서 배포하는 기본어플만 설치된 상태에서도 1G 램을 반 이상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나머지 용량으로 최신 게임을 실행한다고 하면 버벅거림이 시작 될 것 같네요.

하지만 웹서핑이나 SNS 등을 위주로 사용한다면 훌륭한 폰이 되리라 보여집니다.


 OS

 안드로이드 젤리빈 (Android Jelly Bean) 4.1.2

 LCD size

 5 인치

 CPU core

 1.2 Ghz Dual (국내는 Quad) core

 RAM

 1GB

 Camera

 후면 800 M, 전면 2MB

 Network

 3G (국내는 LTE)

 Size & Weight

 두께 9.6, 무게 162g



두께와 무게는 갤럭시S3 보다 0.8 mm 두꺼워지고 23g 무거워 졌네요. 화면 0.2 inch 커진데 비해서 두께와 무게가 심하게 많이 늘어났는데요. 저가형으로 만들려고 그랬는지 아니면 밧데리 용량을 늘인건지는 제품이 실제로 출시 되어봐야 알 수 있겠네요.


삼성에서 이렇게 신제품을 출시 하는데 LG 와 팬텍에서는 조용히 있을까요?


몇일 후면 어느 제조사에서 신제품 출시한다는 기사가 인터넷에 또 뜰 것 같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