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꼼수 마지막회 다운로드 / 나꼼수 마지막회 듣기 / 나는 꼼수다 마지막회 다운로드

메모장

by 휀스 2012. 12. 19. 00:30

본문



나꼼수 마지막회 다운로드 / 나꼼수 마지막회 듣기 

/ 나는 꼼수다 마지막회 다운로드


나는 꼼수다가 드디어 마지막회를 방송(upload) 했습니다.


딴지일보의 김어준총수, 고생중인 정봉주의원, 주진우 기자, 김용민 교수 네명의 노력으로 만든 작품이 그들의 의도대로 세상을 바꾸는데 도움을 주었는지 도움을 주지 못했는지는 내일 결정이 나겠네요.


마지막회까지 자리를 지키지 못한 정봉주 의원은 옥중에서 눈물을 흘리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BBK 총정리를 한 1회 부터 71회 분량의 내용을 지금까지 들으며 많이 웃고 분노하며 2년여간의 기간을 지냈는데 이제 더이상 듣지 못하게 된다고 생각하니 아쉽기도 하네요. 하지만 나는 꼼수다가 부활하는 일은 없는게 좋겠죠?

매번 소설을 쓴다는 나꼼수 4인방 이제 본업으로 돌아가서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찌 되었든 고생하신 네분께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나는 꼼수다 - 마지막회 듣기



국정원 문제와 대선 관련 내용에 대한 추가 내용들을 얘기하고 있는 나는 꼼수다 마지막회. 꼭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