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탕에 붙은 경고문 이라네요. 다른 목욕탕 경고문도 재밌어요. ^^

웃어요

by 휀스 2012. 11. 29. 14:54

본문



여탕에 붙은 경고문 이라네요.



일본이라는데 얼마나 많이 그랬으면 저렇게 써 놨을까요?



5살에 알꺼 다 아나요? 모꿈이 클때는 몰랐는데... ^^



덤으로 다른 목욕탕 경고문도 웃기네요 ^^


어느 목욕탕인지 가서 빨래하고 싶은 남자 많겠네요.



드라이기로 말리면 뽀송뽀송해 지죠. ^^



주인의 센스가 돋보이네요.



왜 죄없는 노홍철을...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