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폰으로 먹은 빠리바게뜨 카 케익 (Car Lightning Mcqueen)

메모장

by 휀스 2012. 11. 24. 09:00

본문


쿠폰으로 먹은 빠리바게뜨 카 케익 / 맥퀸 케익 (Car Lightning Mcqueen)


모꿈의 생일선물로 받은 빠리바게뜨 쿠폰을 쓰고 남은게 있었는데 이번달이 사용기간 만료라 남은 쿠폰으로 빵을사러 갔다가 아들의 의견에 따라 사온 케익.




아들이 특별히 사랑하는 만화 캐릭터라 엄마도 흔쾌히 사는걸 허락해 줬나보네요.

원래는 아이 엄마가 먹고싶어하는 고구마 케익을 사기로 했는데 맥퀸 쵸코케익으로 변신.


맛은 일반 쵸코케익과 별반 다를게 없었고... 그저 아들만 신나서 맥퀸 바퀴도 뜯어먹고 자동차 트랙도 뜯어먹고 피스톤컵도 먹고....


맥퀸 모형


맥퀸과 피스톤컵은 설탕과자(?) 인데 너무 딱딱해서 잘못하면 이 부러질것 같았어요.

하지만 아들은 잘 깨물어 먹네요. ^^ 하지만 조금 먹다가 맛이 없어서 바퀴만 떼 먹고 버렸어요.


피스톤컵


디즈니 픽사 카 로고도 초코로 만들어 놨어요.


아들이 좋아하는 케익의 장식 쵸코렛이예요.

조카들이 모두 모여있으면 이 쵸코 장식을 서로 먹으려고 난리가 나죠.


라이트닝 맥퀸의 이름표 뒤엔 이렇게 


똥 모양의 크림으로 지지대를 만들어 놨더군요.




특별한 날도 아닌데 아들 나이만큼 촛불도 켜놓고...


맛은 쵸코케익이 다 그렇듯 심하게 달고 겉의 크림도 생크림이 아니라 조금 먹으면 느끼함에 속이 울렁거려요.

아이는 좋다고 계속 먹네요 ^^



영양과 열랑을 볼까요?


출처 : 빠리바게뜨 홈페이지.


520g / 65g = 8 회 제공량이네요.

한개 다 먹으면 2000 Kcal 니까 성인 여성 1일 평균 섭취 열량이네요.


보기엔 열량이 높아보였는데 별로 안 높네요. 이거 하나 다 먹어도 살 별로 안찌겠어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살 걱정말고 맛나게 많이 드세요. ^^


작년 아들 생일엔 토마스 케익을 사다 먹은걸로 기억하는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그 4일전엔 아들 생일도 있는데 이번엔 어떤 케익을 사올까 기대 되네요.

집에서 제일 가까운 빠리바게뜨에는 꼬마버스 타요 케익이 아들을 또 유혹하고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